“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딱!”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도 예뻐서 커플링 하기 딱 좋다는 ‘구찌’ 신상 반지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에 연인에게 잊지 못할 사랑의 마음을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은 이 반지에 주목해보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연인과 ‘커플링’하기 딱 좋은 반지가 있다.

구찌의 ‘사랑에 눈이 멀다(Blind for love)’ 반지는 요즘 많은 연인들 사이에서 가장 갖고 싶은 커플링으로 떠오르고있다.

인사이트

http://adv.imadrep.co.kr/6388_01.htmlInstagram ‘gucci.a13’

인사이트

‘사랑에 눈이 멀다’라는 로맨틱한 이름을 가진 이 반지는 실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가지고있다.

특히 반지에 새겨진 ‘하트’ 모양의 각인은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는 듯하다. 또 “Blind for love”라는 각인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자칫 밋밋할 수 있었던 디자인을 피할 수 있었다.

과하않고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잃지 않은 덕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거같아 커플링으로 딱 좋을 듯 하다.

인사이트인사이트

‘사랑에 눈이 멀다’반지는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34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구찌 치고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커플반지를 찾고 있었다면 구찌의 ‘Blind for love’ 반지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반지를 커플링으로 한다면 이 반지의 이름처럼 지금 연인과 오래도록 깊은 사랑을 유지하고 이어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