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XX이 뭐길래…” 이광수, 결국 런닝맨 ‘하차’ 확정, 5월 24일 마지막 녹화

5145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11년 만에 하차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소식을 전했다.

현재 하차 이유는 부상과 재정비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 소속사 측은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며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하차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5147

또한 이어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또한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5146

이광수는 2010년 7월 11일 ‘런닝맨’ 첫 방송부터 현재까지 원년 멤버로 꾸준히 활동을 했었다.

이광수는 배우로 활동하면서도 ‘런닝맨’에 대한 애정과 함께 물오른 예능감으로 런닝맨에서 중추역할을 맡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난해 2월 교통사고로 발목이 골절됐고, 부상을 입은 상황에도 ‘런닝맨’에 복귀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결국 프로그램 특성상 활동이 어려움을 밝히고, 결과적으로 하차하게 되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5148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