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여자친구 각자의 길 가기로..” 여자친구 22일 이후로 해체..

“아이돌 여자친구 각자의 길 가기로..” 여자친구 22일 이후로 해체..

그룹 여자친구가 해체한다.

 여자 아이돌 그룹인 여자친구가 해체한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18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여자친구와의 전속 계약이 오는 5월 22일 종료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어서 소속사는 “여자친구와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로 뜻을 모았다”며 “여자친구는 지난 6년 간,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음악으로 걸그룹의 새로운 세대를 열며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의 말에 따르면 “짧지 않은 시간동안 쏘스뮤직과 함께해준 여자친구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그간 여자친구를 사랑해 주신 버디(팬덤명)을 비롯한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표했다.

NOW. on Twitter: "🚙오늘 저녁 7시🚙 #여자친구쇼 2화가 온에어 됩니다📻 #여자친구 (@GFRDofficial)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혹쉬~?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돌아간 여자친구💕8살 #소정 부터 파워레인저를 꿈꾸는 6살 골목대장 #은비  까지 예능신이 보우하신 여자친구쇼🤣

—————————————–

이하 쏘스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여자친구와의 전속 계약이 오는 5월 22일 종료됩니다

여자친구와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여자친구는 지난 6년 간,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음악으로 걸그룹의 새로운 세대를 열며 K-POP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쏘스뮤직과 함께해준 여자친구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간 여자친구를 사랑해 주신 BUDDY를 비롯한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쏘스뮤직도 더 나은 내일을 향해 새 걸음을 내딛는 멤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유주를 제외한 여자친구 전 멤버,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 빵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