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만 눌러서 개미허리 되세요!” 마사지 전문가가 알려주는 지압으로 뱃살 빼는 방법!

“매일 5분만 눌러서 개미허리 되세요!” 마사지 전문가가 알려주는 지압으로 뱃살 빼는 방법!

처지고 출렁이는 뱃살은 미용과 패션의 최대 적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다른 부위는 아무래도 좋으니 일단 뱃살부터 빼겠다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만큼 뱃살은 모두가 빼고 싶어 하는 1순위 부위라고 볼 수 있는데, 한 경락 마사지 전문가가 잠들기 전 단 5분 지압으로 출렁이는 뱃살을 모조리 뺄 수 있다는 지압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 뷰티팟TV

영상 속 그녀는 뱃살이 찌는 이유로 먹는 식습관과 장의 환경이 안 좋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 하체를 너무 차게 두면 상체와 하체 사이 배꼽에서 온랭 기류가 형성돼 습이 생겨 차가워지게 되는데, 배는 체온 유지를 위해 지방 이불을 계속 쓰게 되고 이 때문에 뱃살이 반복해서 찌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찐 뱃살을 방치할 시 만병의 근원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빼야 한다고 말했다.

ⓒ유튜브 – 뷰티팟TV

오늘 소개하는 지압법을 잠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5분만 따라 하면 오장육부의 흐름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허리도 편안해지고 뱃살도 서서히 빠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녀가 설명한 지압법에 대해 알아보자.

뱃살 빠지는 지압법

1. 신궐혈

ⓒ유튜브 – 뷰티팟TV

첫 번째는 신궐혈이다. 신궐혈의 위치는 배꼽이며, 지압봉으로 눌러 줄 때는 복식호흡을 해야 한다. 호흡을 들이마셔 배를 볼록하게 했다가 내 쉬면서 각 3회씩 지압을 한다.

2. 중완혈

ⓒ유튜브 – 뷰티팟TV

두 번째는 중완혈이다. 배꼽 하고 명치 사이 정 중앙에 위치해있으며, 이곳도 동일하게 복식 호흡하며 3회 지압한다.

3. 관원혈

ⓒ유튜브 – 뷰티팟TV

세 번째는 관원혈이다. 신궐혈(배꼽)과 곡골혈(치골뼈 바로 아래) 사이에 중간지점에 위치해있다. 이곳도 복식 호흡하며 3회 지압한다.

4. 황유혈

ⓒ유튜브 – 뷰티팟TV

네 번째는 황유혈이다. 배꼽 양옆 1cm에 위치해있다. 복식 호흡하며 오른쪽, 왼쪽 각각 3회 지압한다.

5. 마무리

ⓒ유튜브 – 뷰티팟TV

마지막은 항상 긴장돼 있는 늑골 밑 라인과 치골 & 골반뼈 라인을 풀어 순환을 시킨다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눌러준다.

끝으로 그녀는 위에 소개한 혈자리를 순서에 상관없이 이렇게 매일 잠자기 전 5분만 지압해준다면, 뱃살에도 좋지만 아팠던 허리까지 굉장히 편안해지는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 개복수술 1년이내나 내장기관 중 어디라도 수술 유경험자인 이들의 경우 주치의와 상의 후 해야 한다며 전문가는 당부했다.

https://youtu.be/ixcycqq2J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