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허리인 유빈이 무려 ’13kg’ 감량 성공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결!

개미허리인 유빈이 무려 ’13kg’ 감량 성공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결!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에게도 인기가 상당히 많고, 많은 여자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진 원더걸스 유빈의 과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유빈의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줄넘기’인데,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줄넘기를 생각보다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 운동법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유빈 외에도 김아중, 조현영, 박하선, 티아라 보람 등 많은 스타들이 줄넘기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녀의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과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바로 알아보자.

줄넘기는 단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전신 유산소 운동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줄넘기를 1시간 정도 뛰었을 때 소모되는 칼로리는 460~620kcal라고 한다.

유빈은 하루에 줄넘기를 1000회 이상 했으며, 소요시간은 20분 정도로 짧고 굵게 했다고 한다.

줄넘기 다이어트 TIP

1. 줄넘기의 길이는 가운데를 양발로 밟았을 때 자신의 겨드랑이까지 와야 알맞은 길이다.
2. 발바닥이 아닌 앞꿈치로만 가볍게 뛰어야 하며, 과체중일 경우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으므로 적은 횟수부터 천천히 시작한다.
3. 콘크리트나 아스팔트 바닥보다 말랑한 바닥에서 하는 것을 추천하고, 푹신푹신한 발에 편한 운동화를 신고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