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방법을 다 해봤는데 드디어!” 유명 해외 모델이 효과 본 셀프 여드름 치료법!

“모든 방법을 다 해봤는데 드디어!” 유명 해외 모델이 효과 본 셀프 여드름 치료법!

현재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브리아나 로페즈(Brianna Lopez)가 과거 여드름 때문에 심하게 고생하다가 이를 극복한 셀프 여드름 치료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심각한 화농성 여드름에 시달려 방에서 나가는것 조차 어려울 정도로 심했다고 한다. 그러던 그녀가 사용하던 화장품을 모두 바꾸기로 결심하고, 바꾼 결과 불과 일주일만에 눈에 보이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한다.

또, 그녀의 세안, 보습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여드름을 극복할 수 있었던 제품과 세안, 보습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1. 클렌징 (호호바 오일)

그녀는 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반드시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여 세안했다고 한다. 적당한 양을 손에 덜어 롤링한 후 깨끗한 수건을 따뜻한 물에 적셔 한쪽 면으로만 부드럽게 얼굴을 닦아낸다. 반대쪽 면으로도 똑같이 진행해준다.

2. 유기농 꿀팩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한 날에는 세안 후 1시간 정도 반드시 꿀팩을 했다고 한다. 생꿀과 강황, 계피를 사용하며, 1:1:1 비율로 1티스푼 씩 섞어 팩을 만들어준다. 꿀은 보습에 도움을 주며, 강황과 계피는 향균과 피부 순환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3. 보습

그녀가 보습에 사용하는 제품은 100% 유기농 로즈힙과 캐럿시드 오일이 함유된 퍼펙팅 세럼(시어테라오가닉스)과 라벤더 오일(도테라)을 주로 사용했으며, 여드름이 난 부분에는 생시어버터(아프리칸 시어버터)를 사용해 진정시켰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자외선 차단제는 항상 빼먹지 말아야하며, 고기를 먹지 않는 생선과 야채 위주의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