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몸매 한예슬”이 직접 알려주는 ‘5일 다이어트 비법’

“워너비 몸매 한예슬”이 직접 알려주는 ‘5일 다이어트 비법’

최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내가 찍은 다이어트 브이로그” 라는 제목에 영상에는 5일 동안의 다이어트 일상이 담겨있으며, 주로 식단, 간식, 운동 습관 등에 대해 다뤘다.

ⓒ유튜브 – 한예슬is

그녀는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뒤, 가장 먼저 자신의 몸무게를 측정했다. 49.7kg로 평소 꾸준히 관리된 체중임을 알수있다.

ⓒ유튜브 – 한예슬is

매일 아침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진행하며, 커피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요소라고 말했다. 1시간 동안 `일립티컬`을 진행했고, 무릎 강화에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으로 추천했다. 그녀는 운동이 끝난 후에는 달력에 꼭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 팁이라며 말했다.

ⓒ유튜브 – 한예슬is

점심은 간단한 식단으로 프로틴이 담긴 요플레와 치아시드, 뮤즐리를 섞어 영양 만점 훌륭한 점심식사를 완성했다. 간단한 점심으로 인해 간식의 유혹은 참을 수가 없었던 그녀는 결국 스콘 한개와 아메리카노 한잔을 먹었다.

ⓒ유튜브 – 한예슬is

오후 스케쥴 이후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다시 저녁 근력 운동을 시작한다. 낮에 간식으로 먹은 스콘을 몸속에서 빼내기 위해서다. 그녀는 주로 아령만 있어도 가능한 간단한 홈트를 즐기며, 저녁은 가볍게 닭가슴살 샐러드로 마무리했다. 

ⓒ유튜브 – 한예슬is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이어진 5일 동안 비슷한 일상이 이어졌다. 매일 아침 운동을 하고, 점심으로는 샐러드나 요플레 등으로 건강한 비건 음식들이 이어졌다. 매일 꾸준한 체중 감량을 하였고 마지막 날 저녁에는 식사를 포기하는 대신 일주일의 피로를 풀어 줄 칵테일 한 잔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유튜브 – 한예슬is

그렇게 5일간 1.4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고, 주말에는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먹고 싶은 것도 다먹을거라며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