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음식만 매일 먹었는데 27kg 뺐어요.” 미국에서 유행한다는 다이어트 비법!

“맥도날드 음식만 매일 먹었는데 27kg 뺐어요.” 미국에서 유행한다는 다이어트 비법!

과거 미국에서 큰 이슈가 됐던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그 방법은 바로 ‘맥도날드’ 다이어트다. 소식을 접한 많은 이들이 의아해했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 많아 다이어트 기간에는 피한다고 알고있는 맥도날드 음식을 먹고 어떻게 다이어트를 성공한다는 것일까?

미국의 고등학교 교사인 한 남성은 자신의 제자들이 맥도날드에 자주 가는 것을 걱정해, 몸소 맥도날드 음식이 건강에 얼마나 해로운지 보여주기로 결심했다.

그는 90일 동안 자신의 모든 식사를 맥도날드에서 해결하는 것이었다. 90일이 지난 후 결과는 굉장히 놀라웠다. 당연히 살이 불어나 초고도비만이 되어있을 것을 예상했지만, 그는 무려 16kg이나 체중 감량이 된 것이었다.

이 사실을 접한 맥도날드는 그에게 추가적인 실험을 제안했고, 그는 실험에 동참했다. 실험 결과는 놀랍게도 가슴과 복부, 엉덩이둘레가 눈에 띌 만큼 확연하게 줄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도 감소하고, 11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결과가 나왔다. 그는 총 6개월간 27kg을 감량한 것이다.

그가 6개월간 매일 먹어 체중 감량에 성공한 식단은 다음과 같다. 아침은 계란 맥머핀, 오트밀, 해시브라운, 저지방 우유를 먹고, 점심에는 베이컨 샐러드, 과일 요거트 파르페, 사과 슬라이스 2팩, 저녁은 치킨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다이어트 콜라를 먹었다. 물론, 그는 맥도날드 식단을 먹는것 외에도 하루 약 45분 정도의 걷기 운동을 병행했다.

실제로 미국에서 많은 이들이 맥도날드 다이어트 방법에 동참하여 효과를 봤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단,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선 햄버거와 감자튀김은 절대 먹어선 안 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