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탈의하고 훈련하는 운동부 남학생들 모습 몰래 촬영하는 여학생들(+영상)

상의 탈의하고 훈련하는 운동부 남학생들 모습 몰래 촬영하는 여학생들(+영상)


인사이트

무더위에 옷을 벗고 훈련하는 운동부 남학생들을 몰래 훔쳐보다가 핸드폰으로 사진까지 찍는 여대생들의 모습이 황당한 모습이 찍혀 논란이 되고 있다.

7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만상신문은 한 대학 캠퍼스에서 상의를 벗고 열심히 훈련 중인 남학생들을 몰래 지켜보는 여학생들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일 중국 북경의 대학에서 촬영되 공개된 것으로 전해진다.

당시 무더위에 이 대학 운동부 남학생들을 상의를 탈의하고 훈련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우연히 지나가던 해당 대학의 여학생들이 훈련 중인 남학생들의 모습을 보게 됐다.

그런데 여대생들이 이들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서 수풀 사이로 몸은 숨기고 남학생들의 모습을 계속 지켜봤다. 뿐만 아니라 핸드폰을 들어 옷을 벗고 훈련을 하는 남학생들의 모습을 몰래 찍어 가는 여대생들도 있었다.

인사이트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몇몇 여성 누리꾼들은 “운동하는 남학생들 섹시하다”, “내가 저기 있어야 했다”, “여학생들 너무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고 반대로 남성 누리꾼들은 “불쾌하다”, “남녀가 바뀌었으면 이런 반응이 나올 수 있었겠냐”, “사진까지 몰래 찍는 건 좀 아니지 않냐”등의 상반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