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드시면 됩니다.” 7일 동안 먹었더니 콜레스테롤을 낮춰준 이음식의 정체.

7일동안 공복에 ‘꿀마늘’을 먹으면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

마늘은 우리가 흔히 먹는 식재료일 뿐 아니라 건강에 매우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마늘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효능을 지니고 있지만, 공복에 꿀과 함께 섞어 먹으면 훨씬 더 좋은 효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꿀과 마늘을 공복에 먹었을 때 얻을 수 있는 시너지

꿀과 마늘을 함께 섞어 공복에 섭취하면 마늘의 황 성분과 꿀의 성분이 결합해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주어 고혈압과 같은 질환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혈관 속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어 체내 염증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까지 강화시켜 감기와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한 상태로 유지해줍니다.

꿀마늘 만드는 법

마늘의 껍질을 벗겨낸 다음 바싹 말려 수분을 제거해줍니다.

그런 다음 밀폐 용기에 꿀과 함께 담아준 후 냉장고에 한 달정도 숙성시키면 됩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 달 숙성시킨 꿀마늘을 아침 식사 전 공복에 한 스푼 혹은 따뜻한 물에 타먹으면 됩니다.

다만, 과하게 먹을 경우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어 일주일 동안 섭취 한 후 2~3주 쉬었다가 다시 섭취하는 것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꿀 & 마늘 대표적인 효능

1. 꿀


꿀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천연 재료로 면역력을 강화시켜 감기와 독감을 예방해줍니다.

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활력을 북돋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마늘


마늘은 강력한 항생제로 면역력을 키우고 항암효과를 지닌 식품으로 체내 염증을 치료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평소 몸이 피로하고 높은 혈압으로 고생한다면 오늘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르더라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을수 있다!

검사받은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