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사람맞아?” 강소라가 알려주는 20kg 폭풍감량 다이어트 팁 3가지!

20kg 폭풍감량한 강소라의 다이어트 3대 원칙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강소라는 학창시절 체중이 75kg 나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입시를 위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규칙적인 운동과 식습관 개선 등을 통해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의 강소라를 만들어준 그녀만의 시크릿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요?

<ⓒ4교시 추리영역>

그녀는 배우가 아닌 제작과 연출을 하기 위해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진학했습니다. 그러다가, 학업 과제 등으로 연기를 접하게 되었고 흥미가 생겨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면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는 20kg를 감량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이후에도 운동과 식습관 개선 등을 통해 7kg를 더 감량했으며 한 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 3대 원칙을 공개했습니다.

강소라 다이어트 3대 원칙

<ⓒ강소라 인스타그램>

1. 하루 세끼 챙겨 먹기

그녀는 아침에 요거트와 과일, 점심은 밥 반공기와 채소 위주의 반찬, 저녁은 양상추와 소고기 살코기, 고구마를 위주로 섭취한다고 합니다. 한끼라도 굶으면 폭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구성하고 배고프면 방울토마토나 바나나 등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2. 저녁 6시 이후 금식

빵을 매우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녀는 몸매 관리를 위해 일주일에 단 하루만 빵을 먹으며 저녁 6시 이후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습관을 길들였다고 합니다.

3. 꾸준한 운동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도 최대한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그녀는 발레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데 발레는 근지구력을 높이고 칼로리 소모에 큰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승준의 꿀까당>

그녀는 외출할 때는 아몬드, 호두, 블루베리, 잣 등 견과류를 챙겨 배고플 때마다 조금씩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며 포만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 적당량은 호두 6개 아몬드 24개 정도..

<ⓒ섹션TV 연예통신>

이처럼 그녀는 노력 끝에 75kg → 48kg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지금도 승마와 수영, 발레 그리고 식단 관리를 통해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불어난 체중 때문에 걱정이셨다면 강소라 다이어트 3대 원칙을 참고해보면 어떨까요?

거북목까지 교정하고 나서 더 완벽한 몸매가 되신 소라님!! 너무 이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