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유저들도 모르고 있는 ‘공짜’로 옛날 드라마·예능 정주행 할 수 있는 앱

인사이트

갤럭시, 태블릿 PC 등 삼성 전자 기기에서 과거에 방영된 드라마와 예능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는 어플이 있지만 사람들이 거의 모른다는 글이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삼성 갤럭시 유저들을 위한 ‘삼성 TV 플러스’ 소개글이 게제되었는데,

한국에서는 지난 4월 출시됐지만 아직도 앱의 존재를 모르는 갤럭시 유저들이 많다고 하면서 글이 시작된다.

인사이트

삼성 TV 플러스는 방영이 끝난 인기 드라마, 예능 등을 이용료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앱이며, 바빠서 놓친 드라마, 한 번에 몰아보려고 아껴 놓은 드라마를 정주행 하기에 편한다고 알려져있따.

다만 보고 싶은 회차를 따로 선택할 수는 없는 점은 아쉬움으로 꼽힌다.

TV처럼 방송 시간표가 있어 시간표를 보고 본인이 원하는 방송과 방송 회차를 찾아 보면 되는 형식이라고 한다.

인사이트

‘삼성 TV 플러스’ 앱의 경우 만 14세 이상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며, 갤럭시 폰(안드로이드 8 이상) 말고도 삼성 태블릿, 삼성 스마트 TV에서도 앱을 이용할 수 있다.

땡볕 더위가 계속되고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야외 활동도 쉽지 않은 요즘, 갤럭시 유저라면 집에서 ‘삼성 TV 플러스’ 앱을 통해 보고 싶었던 드라마 혹은 예능을 정주행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