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안 했으면 죽었을 수도”…기안84가 왕따 논란 심해지자 갑작스레 올린 영상

인사이트

웹툰 작가 기안84가 MBC ‘나 혼자 산다’에 대한 애정을 간접적으로 드러내 화제가 되고있다.

논란이 지속되는 시기에 영상을 올려 ‘나혼산’ 출연진과 연출자를 감싸기 위한 행동인 것 같다는 반응이 일각에서 나오고 있다.

1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소재를 찾아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등장한 기안84는 이제 시작하는 유튜브 채널에 어떤 콘텐츠를 올릴 지 고민하는 시간이 담겼다.

인사이트

기안은 “몇 개 생각해봤다”라며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개했다. 가성비 위주의 ‘잘 먹고 잘 사는 법’ 콘텐츠부터 재테크와 관련된 콘텐츠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 상담이나 그림 관련 콘텐츠, 작사 작곡에 도전하는 콘텐츠를 해보고 싶다고도 말했다.

기안은 “결국 사람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싶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이어 “내 인생이 한스럽다. 가슴이 아프다. 20대에는 조그만 것에도 설렜는데 이제는 없어졌다. 그나마 방송을 하면서 조금 경험을 했다. 사회 경험을 거의 못했기 때문에 방송 안 했으면 죽었을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툰 작가 기안84에 대한 왕따 논란이 불거진 MBC ‘나 혼자 산다’ 녹화는 정상적으로 진행된 것으로 밝혔다.

기안84와 관계자들은 왕따 논란을 전면 부인했다고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