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국물 땡겨 배달 음식 시켰다가 바닥에서 ‘썩은 어금니’가 나왔습니다”

인사이트

배달음식을 시켜 가족들과 맛있게 나눠 먹던 여성은 정체불명의 이물질을 발견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TEEPR’는 한 식당에서 주문한 배달 음식에서 ‘어금니’가 나와 충격에 빠졌다는 한 여성이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17일 대만 타이중에 사는 A씨는 음식점에서 국물 요리를 주문해 가족들과 먹은것으로 전해진다.

한창 식사를 맛있게 하던 그때, 그릇 바닥 쪽에서 하얗고 딱딱한 이물질이 나왔다.

인사이트

자세히 살펴보니 그건 어금니였다. 까맣게 충치까지 생긴 이빨이 요리에서 나오자 A씨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어쩌면 사람의 것일지도 모르는 데다 자칫 생각 없이 먹었다면 질식했을 수도, 혹은 치아가 깨질 수도 있는 상황.

A씨는 곧바로 식당에 이 사실을 알리며 항의했고 식당 측은 돼지머리를 이용해 국물을 우리는 데 이때 이빨이 들어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음식값은 환불해주겠다며 사과했다. 하지만 A씨는 좀처럼 충격이 가시지 않았고, 식당 측의 말도 믿음이 가지 않아 신고했다고 전했다.

시 당국의 식품 위생 단속 결과 해당 식당은 식자재를 더럽게 방치하는 등 위생 불량으로 적발돼 벌금 처분을 받았다고 전해졌다.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