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소리질러~~” 9월 1일 ‘샹치’를 시작으로 줄줄이 개봉 앞둔 ‘마블 영화’ 라인업 9!

인사이트

다시금 마블의 시대가 시작됐다.

코로나19로 개봉 연기를 감행했던 마블 영화들이 바로 다음주 개봉을 앞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시작으로 줄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영화 ‘블랙위도우’로 스타트를 끊은 2021년 하반기 마블 영화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래 영화 라인업에는 22년과 23년에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영화들도 함께 소개했으니 기쁜 마음으로 개봉일을 기다려 보도록 하자.

1.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 9월 1일

인사이트

아시아계 마블 슈퍼 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룬 ‘샹치’는 9월 1일 전 세계 최초 아이맥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다.

‘샹치’는 세계 정복을 노리는 국제범죄조직 보스의 아들로 어린 시절 다양한 무술을 단련하며 자란 인물이다.

다른 슈퍼히어로들처럼 초능력은 없지만 누구보다 뛰어난 신체 능력으로 화려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시사회 후기에서는 ‘로튼 토마토 92%’를 기록하며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 ‘이터널스’ – 11월 5일

인사이트

국내 인기 배우 마동석과 할리우드 스타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터널스’도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영화다.

영화 ‘이터널스’는 백만 년 전 인류를 실험하기 위해 지구로 온 셀레스티얼이 만든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기대작이다.

마동석은 극 중 초인적인 힘을 가진 캐릭터 길가메시 역을 맡고 있다.

3.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12월 17일

인사이트

할리우드 스타 배우 톰 홀랜드가 출연하는 세번째 스파이더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은 개봉에 앞서 따끈따끈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닥터스트레인지가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 해주었으며,

또한 역대 스파이더맨 빌런들이 총집합할 것으로 보여 크나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4. ‘닥터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 2022년 3월 5일

인사이트

‘오이형’ 베네딕트 컴버배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역시 속편 제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닥터스트레인지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마블 영화 최초 공포물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오가고 있다.

5. ‘토르: 러브 앤 썬더’ – 2022년 5월 6일

인사이트

천둥의 신 ‘토르’의 일대기를 담은 토르 시리즈는 마블 영화 중에서도 ‘꿀잼’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 수많은 덕후들을 양산하며 큰 인기를 얻고있는 영화다.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아직 개봉 전인데도 배우들과 제작진들에 따르면 역대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실제로 최근 영화 촬영을 끝낸 크리스 헴스워스는 직접 “역대 최고의 시나리오”라며 흥분된 감정을 드러내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져만 가고 있다.

6.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 – 2022년 7월 8일

인사이트

“와칸다 포에버”

세기의 명대사를 낳은 영화 ‘블랙팬서’ 역시 속편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식이다.

마음이 아프게도 최근 영화 ‘블랙팬서’의 주인공인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 투병 중 유명을 달리하면서 그의 뒤를 이을 새로운 블랙팬서가 누가 될지 사람들의 관심을 샀었다.

해외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블랙팬서2’ 주인공으로 트찰라의 여동생이자 와칸다의 공주 슈리(레티샤 라이트 분)가 점쳐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7. ‘캡틴 마블2’ – 2022년 11월 11일

인사이트

영화 ‘캡틴 마블’은, 역대 슈퍼 히어로 중에서도 최고의 능력치를 뽐내며 개봉 직후 수많은 팬들을 양산한 영화다.

인기에 힘입어 2편으로 돌아오는 영화 ‘캡틴 마블2’는 최근 한국 배우 박서준이 러브콜을 받아 마블에 합류하게 되면서 팬들의 더 큰 관심을 받게 됐다.

영화에는 전작에 이어 주인공인 배우 브리 라슨이 출연해 스릴 넘치는 액션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8.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 – 2023년 2월 17일

인사이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는 지난 2018년 개봉한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의 후속작이며, ‘앤트맨’ 시리즈로는 3편에 해당하는 영화다.

전작에 이어 ‘앤트맨’ 역에 폴 러드, ‘와스프’ 역에 에반젤린 릴리가 그대로 출연 할 예정이다.

9.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 2023년 5월 5일

인사이트

가지각색의 매력으로 마블 덕후들을 사로잡은 ‘가오갤’이 3편으로 돌아온다고 밝혀졌다.

당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는 더 일찍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메가폰을 잡은 제임스 건 감독이 디즈니에서 퇴출되면서 무기한 연기됐었다.

다행히 최근 제임스 건의 복귀로 영화 ‘가오갤3’는 지난 4월 첫 촬영을 시작했다.

‘가오갤3’에는 트라우마를 갖게 된 로켓 라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