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동물이 가장 먼저 보이나요?” 사진 속 동물로 알아 보는 나의 진짜 성격!

이 사진에는 총 9마리의 동물들의 사진이 겹쳐져 있으며, 이 사진 한 장으로 당신의 진짜 성격을 알 수 있다.

실제 정신과에서 환자의 심리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이 심리테스트용 사진은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진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자, 그럼 당신에게 가장 먼저 보인 동물은 어떤 내용들을 담고 있는지 살펴보자.

1. 말

말을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야망이 강한 사람이다. 자유롭고 야생적이면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타입으로 비록 난관에 직면하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정직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2. 닭

닭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인내심이 강한 사람이다. 민첩성과 끈기를 가지고 있는 당신은 마냥 온순하지만은 않다.

하지만, 당신의 인내심을 범접할 수 있는 사람은 그 누구도 없다.

3. 꽃게

꽃게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무뚝뚝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사람이다. 진심을 소중히 여기는 당신은 언제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고 신뢰를 가장 중요시하는 타입이다.

4. 사마귀

사마귀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날카로운 직감을 가진 사람이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마음의 소리를 따라 충동적인 행동을 할 때가 많다.

5. 늑대

늑대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부드러운 외면과 사납고 용기 있는 내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용감한 마음을 가진 당신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어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6. 강아지

강아지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성실하고 지조를 갖추고 있는 사람이다.

사려 깊고 다정다감한 당신은 사람들을 잘 돕는 성격으로 늘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7. 독수리

독수리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정해둔 목표를 향해 절대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사람이다.

한번 무언가를 결정하면 끝까지 노력하는 당신은 그 어떤 달콤한 유혹도 견뎌내며, 결국엔 뜻깊은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8. 나비

나비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발빠른 대처 능력을 보이며 적응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험난한 시련이 찾아오더라도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는 당신은 그 어떤 시련도 이겨낼 줄 아는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9. 비둘기

비둘기를 가장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영리하고 현명한 사람이다.

주위 사람들에게 늘 침착하고 부드러운 성품을 보이며,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