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고추 아니고~ OOO고추!” 하루에 1개만 먹어도 체지방 분해효과가??

한 개만 먹어도 혈당약 1알 효과가 있는 미인풋고추

당뇨병은 노인들만 걸리는 병으로 인식되곤 했으나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 부족 등으로 젊은층에서도 기하급수적으로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당뇨병 환자 수는 10명당 1명에 이르렀으며 그로 인한 사회적 문제는 점차 커지고 있는데요. 최근 한 개만 먹어도 혈당약 1알의 효과를 나타내는 식품이 공개돼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개만 먹어도 혈당약 1알 효과가 있는 미인풋고추 효능

오늘 소개할 식품은 바로 미인풋고추입니다. 이 고추는 아시아종묘에서 자체 개발한 품종으로 표면이 매끈하고 길게 쭉 뻗은 모양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건강개선에도 탁월합니다.

1) 혈당 강하작용


미인풋고추는 식후 혈당 치료제로 쓰이는 아카보스 40mg 한 알 섭취한 것과 유사한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식후 급격히 치솟는 혈당은 인슐린 분비에 문제를 일으키고 당뇨병 발생을 촉진하게 되는데 식사할 때 미인풋고추를 포함한다면 혈당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 한 연구에서는 당뇨병을 앓은 환자 두 명을 대상으로 미인풋고추를 섭취시켰더니 두 사람 모두 다 혈당이 낮아졌으며 한 환자는 혈당이 무려 50 가까이 감소되는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2) 항산화 효능


비타민C는 인체에 들어오면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보이며 면역력을 높여 암을 비롯한 동맥경화와 뇌졸중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없애 신체 장기들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게 도와 피부 트러블 완화와 탄력 개선 등의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체지방 분해


미인풋고추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 캡사이신은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도록 도와주어 체중 감량에도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식이섬유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4) 소화기능 개선


요즘 현대인들은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소화기능이 많이 약해진 상태입니다. 이때 소화가 힘든 육류를 섭취하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 장애 증상이 나타납니다.

미인풋고추를 섭취할 경우 위산 분비를 촉진시켜 보다 빠르게 소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불편한 속을 개선시켜줍니다.

미인풋고추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일반고추보다 매운 맛이 약해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생으로 먹어도 좋고 고추 겉절이를 만들어 섭취하는 등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또, 무와 고추는 서로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기 때문에 무말랭이 조리 시 고추를 넣어 먹으면 항산화 성분이 극대화되어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천연인슐린으로 불리는 미인풋고추도 과하게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하루 10개 이내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으로 여겨지는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 개선에도 탁월한 도움을 주니 오늘부터 섭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