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내일(7일)부터 ‘가을 한정 메뉴’를 판매합니다” (+정보)

스타벅스 가을 한정 신상 음료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가 가을 한정 메뉴를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가을 프로모션으로 계절 한정 음료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에서 가을 한정 판매될 제품은 음료 3종, 푸드 3종, MD 31종 등 총 37종이라고 밝혔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아인슈페너 음료다. 3년 연속 가을 한정 메뉴로 재판매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지난 2019년 3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잔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음료이다.

함께 출시되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 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돋보이는 음료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산뜻한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은은한 조화가 매력적인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구운 풀드 포크의 BBQ향과 피클과 머스터드소스의 새콤함이 특징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위에 갈색 크림과 달콤한 보늬 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진한 가나슈 필링과 달콤한 초콜릿 칩을 넣은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푸드 3종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D상품 31종도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등이 대표적인 음료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1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셔터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