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만 가는 똥뱃살!”..미스코리아가 효과 봤던 뱃살 녹이는 홈트 동작!

“늘어만 가는 똥뱃살!”..미스코리아가 효과 봤던 뱃살 녹이는 홈트 동작!

빠지지는 않고 늘어만 가는 뱃살 때문에 고민이다. 맛있는 것이 너무 많은 게 현실인데, 먹으면 먹은 살이 모두 뱃살로만 가는 것 같다. 뱃살을 빼고 싶은 마음에 운동을 시작해 보지만 열심히 하는데 정작 뱃살은 안 빠지고 다른 곳만 빠지는 느낌이 들곤 한다. 

뱃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운동법이 필요했다. 바로 미스코리아 출신이 알려주는 뱃살 녹이는 홈트 운동법이다. 동작은 쉽고 재미있으며, 따라하면 땀이 쏟아지는 효과를 경험 할 것 이다.

치어리더스 동작

준비 자세는 한쪽팔은 위로 올리고, 다른 한쪽팔은 옆으로 위치한다. 그 후 위로 올린 팔과 반대 무릎이 배 앞에서 만나게 한다. 가볍게 뛰어주면서 반대쪽도 번갈아 해준다. 양쪽 10회씩 반복한다.

팔벌려 뛰기 동작

준비 자세는 똑바로 서서 시작한다. 점프하면서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팔을 벌려 머리 위로 올려준다.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모으고, 팔을 내려준다. 10회 반복한다.

리너스 크런치 동작

준비 자세는 누운 상태에서 무릎은 세우고, 한쪽 팔꿈치를 기대준다. 복근에 힘을 준 상태에서 올라오는데, 팔꿈치를 반대편 무릎에 콕 찍어준다. 마치 달리듯 동작을 취하고 반대쪽도 번갈아 해준다. 양쪽 10회씩 반복한다.

운동 중간중간 수분 섭취는 필수이며, 꾸준히 위에 3동작을 따라하게 되면 미스코리아 못지 않은 복근을 갖는 일은 시간 문제 일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