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에스컬레이터, “女 가슴팍 발로 차 추락시킨 男” 충격적인 영상…


[



정솔미 기자]

미국 뉴욕의 한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30대 여성이 앞서가던 남성으로부터 발길질을 당해 추락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nbc뉴욕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뉴욕시 브루클린의 한 지하철 역 내 에스컬레이터에서 한 남성이 A씨(32·여)와 말다툼 도중 남성이 여성을 발로 차 피해자가 에스컬레이터 아래로 굴러 떨어졌다.

뉴욕경찰(NYPD)는 해당 사건의 모습이 담긴 폐쇄회로(CC)TV를 트위터에 공개하고 용의자를 공개 수배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성은 에스컬레이터에서 A씨를 세게 밀친 후 지나가다가 몸을 돌려 A씨와 말다툼을 하더니 이내 A씨의 가슴팍을 발로 걷어찬다. 여성은 그대로 넘어져 에스컬레이터 입구까지 굴러 떨어지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러나 남성은 발로 찬 후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에스컬레이터 계단을 성큼성큼 올라가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갔다.

A씨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성이) 나를 옆으로 밀치듯이 지나가길래 ‘실례합니다’라고 말하라고 했을 뿐”이라며 “내가 죽거나 의식을 잃은 것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누군가 또 그와 마주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며 우려 섞인 말을 전했다.

그는 팔과 다리 등 전신에 타박상을 입고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3-7-1024x551.jp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