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빼줘서 들이받아…” 너무 당당해서 어이없는 화물차주.jpg (+영상)

주차된 차를 빼주지 않아서 자신의 화물차로 해당 차를 밀어버리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인 ‘한문철TV’에서 지난 1일 ‘분노조절장애를 겪는 사람인 것 같다’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화물차주는 경찰에게 ‘일부러 박았다’고 인정했다고 합니다.

1.gif
20211102-12174320211102-121745

영상은 지난달 28일 오전 9시쯤 제주시에서 일어난 상황입니다.

생선창고와 접해있는 한 도로에서 트럭이 주차할 자리를 찾던 중 자신의 앞에 서 있던 SUV 차량을 냅다 들이받아 버립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트럭 운전자가 주차된 SUV 차주에게 전화로 ‘차량을 빼달라’고 부탁을 햇지만, 차주가 잠시 기다려달라며 곧바로 빼주지 않은걸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화가 난 화물차주가 SUV 차량의 뒤를 들이받은걸로 보인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화물차주는 경찰 조사 후 생선을 싣고 이동을 했고, 조사에서 일부러 추돌한 것을 인정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위험한 물건으로 망가뜨린 건 특수손괴죄에 해당되며, 보험처리도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뒤이어 “왜 그랬냐..” 라며 혀를 차며 특수손괴죄는 5년 이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대박이다”,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일을 현실에서…”, “해서 안되는 행동이 맞지만 생계가 달린 입장에서는 화날만 하긴 했다” 라며 이야기 한걸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