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러가더니 신음소리가…??” 열혈팬 집에서 술먹방한 유명 여자 BJ.jpg (+영상)

20211110_165744.jpg
유명 여성 BJ생방송으로 술먹방을 진행하다 열혈팬과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일었습니다.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여캠 신음 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내용에 따르면 BJ A씨는 최근 열혈팬 B씨, C씨와 함께 술먹방을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C씨 집이었는데요.

술에 취한 A씨는 방송 도중 "먼저 자러가야겠다"며 방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B씨도 따라 들어갔는데요.

이에 C씨 혼자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그때 방 문을 잠그는 소리가 들렸는데요.
20211110_165723.jpg
이후 고요한 정적이 흘렀고, 일부 시청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신음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고 적었습니다.

점점 커지는 소리에 C씨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급기야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잠시 뒤 잠겨있던 방문이 열렸고, 상황을 파악한 C씨방으로 들어가 A씨에게 "(방송이) 장난인 줄 아냐"며 해명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누워있던 A씨는 "뭐야", "왜 이래", "왜 방송 언제 켰어?"라고 말했는데요. B씨는 "이런 걸 콘텐츠로 만드냐"며 신경질을 냈습니다.

C씨는 "방송을 켠 게 아니라 안 끄고 있었다"며 "너희들 알아서 해"라고 말한 뒤 카메라 앞을 떠났는데요.
20211110_165652.jpg
전자 음성으로 "신음 잘 들었다", "강간으로 신고하겠다"등의 메시지가 쏟아졌고, 일부 시청자방 안에서 A씨가 벗어둔 속옷발견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의 원본 등이 올라오기도 했으며, 해당 여자 BJ김옥분으로 사람들이 언급한걸로 알려졌다. 

그리고 해당 여자 BJ 방송국어제일자 기준 미풍양속(위협, 폭력, 혐오 등의 이유)로 인해 3일 방송 정지 당한걸로 알려졌다.
20211110_165830.jpg
(영상 출처) fomos 커뮤니티
(영상 출처) fomos 커뮤니티
(영상 출처) fomos 커뮤니티
(영상 출처) fomos 커뮤니티